티스토리 뷰

TEL : 054-282-5630

영업시간
평일 : 오전 11시 ~ 저녁 8시
토요일 : 오전 11시 ~ 저녁 5시

매주 일요일은 휴무에요

 

 

고기 짬뽕의 진수라는 몽짬뽕ㅎㅎ

해물짬뽕의 시원함보다는
고기짬뽕의 진하고 얼큰한 맛을 추구한다네요

고기짬뽕은 오랜만에 먹으러 왔어용

 

죽도동 짬뽕 몽짬뽕은 다른 짬뽕집과는 달리 
해물탕 같은 국물요리 보다
볶음 요리에 더 가깝다고 해요

전 이렇게 음식에 대해
자세히 알려주는 곳 좋더라구요ㅋㅋㅋㅋ
정보를 더 알고 먹으면 더 맛잇는 느낌

 

 

 

 

죽도동 짬뽕 '몽짬뽕'의 메뉴에요
짬뽕, 짜장이 무척 저렴하네요ᄒ

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돼서
시간이 조금 소요돼요
한 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

 

 

 

포항 짬뽕 맛집의 짬뽕들이에용ㅋㅋ

왼쪽은 짬뽕밥

오른쪽은 짬뽕이에요

짬뽕면 때문인지 오른쪽게 양이
훨씬 많아 보이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밥이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면돼용
근데 짬뽕이 넘 많아서
추가로 밥은 안필요한 듯 해요ㅎㅎ

짬뽕밥에 당면을 정말 많이 넣어주셨어요
거의 짬뽕 수준으로 많이 넣어주셨네요 ㅋㅋ

전 짬뽕 주문했는데
오빠가 짬뽕밥먹고 있는 걸 보니
괜히 더 맛있어 보이는 건 왜죵ㅋㅋㅋㅋ

 

 

죽도동 짬뽕 '몽짬뽕'이었습니당ㅋㅋㅋㅋ

야채와 고기가 정말 듬뿍 들어가 있어요

면도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ㅎㅎ

앞서 말한 것 처럼
볶음요리를 추구해서 그런가
다른 짬뽕집에 비해 국물이 없는 편이네요ㅎㅎ

짬뽕만 시켜도 작은 공기밥이 나왔어요!
그치만 짬뽕이 너무 많아서
밥은 한 숟가락도 못 먹었어요ㅜㅜ

 

 

국물 맛도 정말 좋았고
먹어도 먹어도 끝이 안 보였던
죽도동 짬뽕 '몽짬뽕'이었습니당ㅋㅋㅋㅋ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포항 맛집]우현 그집 쭈꾸미(味) / 우현동 맛집  (0) 2017.12.19
댓글
공지사항